영화 포스터 ⓒCJ엔터테인먼트




어머니가 서울에 올라오셔서


요즘 그렇게 재밌다는


'극한직업'을 어머니와 보러 왔습니다!!!









어머니와 강남 CGV에 와서


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ㅎㅎ


예매는 제가 또 LG 멤버쉽 VIP라


한달에 한번 한명이 무료랍니다.


그래서 한달에 한번은 영화를 무조건 보려고 하고있어요.











또 영화관 오면 팝콘 무조건 먹어줘야하는


저라서요ㅎㅎㅎ


옆에는 제가 배고파서 산 핫도그랑


우리 어머니가 초이스 한 아메리카노구요!!


이제 본격적으로 영화에 대해 말해볼까요?!






어제 '극한직업'을 보면서 진짜 하루종일 웃었어요ㅋㅋㅋ


수원왕갈비통닭 사장님 류승룡씨가


웃고 계신데요ㅋㅋㅋㅋ


류승룡씨 코믹 연기력 대박입니다!!!







영화 '극한직업'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






이 영화에서 이 5명의 캐릭터들이


억지스럽고 우스워져 버렸을 위험이 있었다고 생각하는데


이병헌 감독님과 이 5명의 배우들의 연기력과 캐미들로


하나도 그런 느낌 저는 받지 못했구요.


그냥 완전 재밌었습니다.





'극한직업' 신하균X오정세, 신개념 악당 변신…벌써 재밌네



영화 안보신 분들은 저 위에 5명은 아셔도


이 두분은 모를 수가 있을텐데요.


저는 이 두 악역 신하균씨와 오정세씨의 연기력이 또


이 영화를 더욱 재밌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셨다고 생각해요.


저는 특히 '테드 창' 역을 맡은 오정세씨가 


정말 잘 살려줬다고 생각이 드네요.



‘극한직업’ 의인 박재홍→진선규 다운펌, 촬영 비하인드TMI.






그래도 이 영화에서 제 최애 캐릭터는


마형사 진선규씨!!


매력 팍팍입니다 아주그냥


그냥 개그 캐릭터로 나오다가


나중에 반전으로 멋있게 나오는데


소름 쫙...


하지만 마지막에는 다시 개그로 간다는점 ㅎㅎ







[영화 극한직업]:꿩먹고 알먹는 한국 코믹 영화





처음부터 끝까지 웃긴 영화로


온 가족과도 가볍게 볼 수 있는


좋은 영화였습니다.


지금 한달도 안됐는데 1400만이 넘었네요.


한국 전체 영화 관람순위 2위라고 하구요.


안보신분들이 보게 되시면 왜 이 영화가 흥행하는지


알 수 있으실거에요.


그냥 웃고싶을 때 생각나면


한번 더 보고싶을 이 영화


강추입니다!!


제가 영화 포스팅은 또 처음이라 


내용을 말하자니 스포일러고


리뷰하는게 생각보다 어렵네요.


제 글이 많이 부족하다는 느낌도 들구요.


다음에는 더 좋은 리뷰를 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





+ Recent posts